본문 바로가기
골프 여러가지 정보

제주도 노캐디 가능한 골프장

by 21세기청년 2021. 4. 19.

지난 포스팅들에서 각 지역의 노캐디 골프장에 대한 소개를 했었는데요. 이번에는 제주도 소재의 노캐디 골프장에 대해 이야기하겠습니다. 

제주도는 관광특구답게 2인 플레이가 가능한 골프장이 엄청 많은데요. 노캐디 골프장은 그리 많지 않은 것 같습니다. 제주도는 보통 패키지 상품으로 많이 가시는데 아래 내용 참고하시고 노캐디로 플레이하는데 문제가 없다면 저렴하게 제주도에서 골프를 즐기는 것도 나쁘지 않을 듯합니다.

 

 

제주도 노캐디 가능한 골프장

에코랜드cc

제주공항에서 자가용으로 30분 거리에 위치해있으며, 패키지나 골프텍 숙박 이용 시 에코랜드 cc에서 운영하는 셔틀버스를 공항에서 이용할 수 있습니다. 골프장은 와일드, 비치 힐스, 에코 코스 이렇게 각각 9홀씩 3개 코스로 조성되어있습니다.

 

그린피는 주중 12만 원 주말에는 15만 원이 정상가이며, 인터넷 회원으로 가입하면 1만 원씩 할인이 됩니다. 그리고 해당 요금은 3인, 4인 동일한 기준이고요. 1개월 전 인터넷으로 예약한다면 주중 12만, 주말 15만 원으로 2인 플레이가 가능합니다. 

또한, 캐디 선택제 골프장으로 예약 시 캐디 요청을 하지 않는다면 노캐디로 예약이 되어 진행되고요. 18홀을 다 돌고 난 후 추가 9홀도 진행할 수 있는데 사전에 예약받지는 않으며 다른 팀 경기 진행 상황을 확인해야 하므로 당일 경기과에 문의하여 신청할 수 있습니다.

예약은 홈페이지나 유선, 그리고 스마트폰으로도 가능합니다.

 

주소 :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조천읍 번영로 1278-169

 

해비치 cc

제주공항에서 약 1시간 거리에 있는 골프장으로 해비치 호텔 숙박도 가능하며 셔틀버스도 운영하고 있습니다. 

골프장 코스는 9홀씩 4개인데요. 회원제와 대중제 코스로 운영되고 있으며 요금에도 차이가 있습니다. 회원제는 스카이-팜 코스에서 라운딩이 가능하며 주중 17만 원, 주말 21만 원이고, 대중제는 레이크-벨리 코스이고 주중 14만 원, 주말은 18만 원입니다. 패키지로 가게 되면 1박 2일 모든 코스를 라운딩 할 수 있는 상품도 있습니다.

 

카트비는 1인당 2만이며, 캐디피는 13만 원인데 2인 플레이 시 캐디피는 12만 원으로 책정되어있습니다. 한편 노캐디도 가능한 골프장 중 하나로 제주도의 컨디션 좋은 골프장에서 비용 부담 없이 라운딩을 즐길 수 있습니다. 

 

주소 : 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시 남원읍 원리로 399번 길 319

 

사이프러스 cc

제주공항에서 자가용으로 35분 소요되는 거리에 위치해있습니다. 회원은 셔틀버스 이용이 가능하며, 사전 예약해야 이용할 수 있습니다.

골프 코스는 회원제 18홀, 대중제 18홀 이렇게 총 36홀로 구성되어있으며, 방향을 뜻하는 동, 서, 남, 북 코스로 나뉘어 있습니다.

 

사이프러스 골프장 그린피는  주중 13만 원이며, 주말 16.2만 원이고 카트비는 팀당 9만 원, 캐디피는 13만 원입니다.

이 골프장 또한 2인 플레이도 가능하고 노캐디 플레이가 가능하지만 주중 월요일~목요일만 이용이 가능합니다.

 

주소 : 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시 표선면 번영로 2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