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골프조아 일상

부산 기장군 야외골프연습장 추천 기장동원로얄cc

by 21세기청년 2022. 3. 21.

이번 포스팅에서는 부산 기장군에 위치한 기장 동원 로열 cc 골프연습장에 다녀온 소감을 이야기하고자 합니다. 이틀 뒤에 골프 라운딩 약속이 잡혀있어서 연습이 필요했습니다. 그간 골프장을 다녀보면서 벙커에 빠졌을 때 자신감이 많이 떨어져서 벙커 연습이 필요하겠다 생각했어요. 그래서 집 근처 골프연습장 중 벙커 연습할 수 있는 곳이 없을까 알아봤습니다.

 

 

기장동원로얄cc 골프연습장 방문 후기

집에서 차로 한 15분 거리에 위치한 기장동원로얄cc 골프장이 있는데요. 여기에도 별도의 골프연습장이 있더라고요. 

그리고 벙커 연습하는 공간도 있어서 잘되었다 싶어 방문해봤습니다.

 

기장동원로얄cc 골프연습장

 

기장 동원 로열 cc 올라가는 길목에서 우측은 골프장이고 좌측으로 내려가면 골프연습장이 있습니다. 보통 골프장에 왔다가 연습하고 라운딩 가는 분들이 많은 것 같더라고요.

 

기장동원로얄cc 연습장 요금표

 

가격은 그렇게 비싼 편은 아니었습니다. 1시간에 14,000원이면 칠만하지요.

참고로 골프장 이용고객이면 3천 원 할인된다고 하네요.

 

야외골프연습장 전경

 

주말이라 사람이 많아서 1층의 끄트머리 타석인 2번 자리에서 연습했습니다. 바닥이 그물망이 아니라 필드에서 공을 치는 느낌이네요. 

 

실외 골프연습장 타석

 

1층과 2층 이렇게 2개 층으로 연습 공간이 있는데 어프로치샷 거리감을 익힐 요량으로 1층을 선택했습니다. 

 

골프연습장 안내표지

 

타석에서 연습을 마치고 퍼팅 연습을 하기 위해 로비에서 위치를 살펴봤습니다. 엘리베이터 앞에 친절하게 안내판이 있더라고요. 그래서 2층으로 올라갔습니다.

 

실내 퍼팅연습장

 

2층에 엘리베이터 입구에 이렇게 퍼팅 연습장이 있었습니다. 자리는 되게 협소한데 한 두 명 연습하기에 딱 좋은 사이즈네요. 주위에 연습장비가 있던데 굳이 작동시켜 연습할 필요는 없었습니다.

 

벙커연습장

 

제가 여기에 온 주 목적인 벙커 연습장을 찾았습니다. 건물 오른쪽 구석에 별도의 공간이 있더라고요. 

그제 비가 내려서인지 모래가 고운 상태는 아니었습니다.

그래도 이런 벙커 연습하는 공간이 어디냐 하면서 한 30분 정도 집중해서 연습했네요.

 

사실 여기 방문하기 전 마찬가지로 벙커 연습장이 있는 남구 동광 연습장으로 갔다 왔습니다. 그런데 주말이라 차 댈 곳도 없이 방문객들이 많아 연습을 포기하고 인터넷 검색해서 기장으로 왔네요.

 

 

부산 남구 실외골프연습장 두번째 추천

이번 포스팅에서는 부산 남구의 실외 골프연습장 하나를 또 추천하려고 합니다. 남구 대연동에 위치한 동광 골프클럽인데요. 이곳의 장단점에 대해 이야기해볼게요. 부산 남구 야외골프연습장

golf-joa.tistory.com

 

여기가 시설이 더 좋고 집에서 조금 더 가깝기 때문에 자주 벙커 연습도 할 겸 공치러 와야겠습니다. 

이상 기장 동원 로열 cc에 있는 골프연습장 방문 후기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