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골프 클럽 이야기/웨지

타이틀리스트 SM4 보키 웨지 중고 구입

by 21세기청년 2020. 12. 15.

이번에 중고로 구입한 타이틀리스트 SM4 보키 골프 웨지 세트입니다. 이 SM4 모델은 출시된 지가 8-9년 정도 된 오래된 모델이지만 이전 소유자가 많이 사용하지 않아서인지 그루브 상태가 좋고 가격도 저렴해서 업어왔습니다.

 

 

타이틀리스트 SM4 보키 골프웨지 중고 구입

원래 녹이 좀 슬어있던 것을 전 주인이 닦아내서인지 겉표면에는 오일기가 좀 있는 듯하네요. 성능과는 별개로 헤드 디자인만 놓고 보면 개인적으로 최근 출시된 SM7이나 SM8 모델보다는 이전 모델들이 더 예쁘다고 생각합니다. 

 

가장 최근에 골프 라운딩을 갔다가 추운 날씨 속에 몸이 덜 풀린 상태에서 스윙하는 바람에 왼쪽 손목에 경미한 부상을 입었습니다. 그러다 보니 집 근처 한의원에서 침 맞고 치료를 받았는데요. 근래 손목이 괜찮은 듯하여 가까운 실외 골프장에서 가볍게 웨지랑 퍼팅 연습을 집중적으로 하고 있습니다.

 

타이틀리스트 보키 웨지

 

예전에는 드라이버랑 아이언샷을 위주로만 연습하면서 어프로치샷의 재미를 몰랐는데 부상을 당하고 어쩔 수 없이 가볍게 웨지 연습을 하면서 이 재미에 빠져들었네요. 웨지를 사용해서 원하는 거리만큼 샷을 날리는 것과 함께 띄우기도 하고 굴리는 샷을 구사하는 재미도 있는 것 같습니다. 

 

현재 52도랑 56도를 구했는데 60도 웨지도 구해야겠네요. 요즘 연습량이 많아져서 웨지 샷에 대한 자신감이 생겼습니다.

골프에서 스코어를 내기 위해서는 숏게임이 중요한 만큼 더 열심히 연습해서 다음 라운딩에서 좋은 결과를 만들어내야겠습니다.